고객지원


트라이스는 창업부터 지금까지 One-stop Shopping, Non-stop Service라는 생각으로 고객과 함께합니다.
해당분야 최고의 상품과 솔루션을 엄선하여 제공하며, 이러한 상품이 고객과 함께 할 때 그 가치가 극대화 되도록 성심을 다하여 지원합니다.



질문 및 요청
그냥, 바로 전화주세요. 02-780-8234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잘 전달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최신의 정보로 업데이트하고 있지만,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홈페이지의 내용을 살펴보시기 전에 바로 전화하시면 직접 설명해 드립니다.
언제든 메일을 보내 주셔도 되며, 견적요청 페이지를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상세보기


다운로드센터 | 자료실
유용한 자료, 소프트웨어 등을 준비하였습니다.
필요한 자료가 있으시면 저희에게 알려 주세요. 직접 보내 드리고, 공개 할 자료는 이곳에 공개합니다.
제품 브로셔, 사용설명서 등은 해당제품 페이지에서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


견적요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기본모델에 관한 견적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음성제품, 화상제품, 미디어 폰에 관하여 각 모델 및 수량의 견적을 요청하고, 또한 추가요청사항을 통하여 구체적인 견적을 요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전화 주셔서 상담하고 견적서 제출을 말씀하셔도 좋습니다.
   상세보기


제품발주
홈페이지를 통하여 상품을 발주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에게 견적서를 받으신 경우, 해당 견적서를 첨부파일로 하여 발주하는 페이지입니다.
이 발주 페이지를 이용하셔도 되지만 회사의 발주시스템이나, 발주서 양식을 이용하여 발주하셔도 됩니다.
혹은 저희 견적서에 직인을 날인하시거나 사인하여 이메일 혹은 팩시밀리로 보내 주셔도 좋습니다.
   상세보기